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탤런트는 다르다. 물론 능력과 사고, 식견 등은 그사람이 얼마나 치열하게 노력하냐에 따라 변화할 수 있다... 나는 똑똑한 사람, 말 잘하는 사람, 같은 내용이라도 남을 설득시킬 수 있는 사람이 부럽다.

그래서 나는 노력한다. 찾는다. 기억하려 한다.

무언가 발명하는게 어렵다면, 나는 우리가 누리지 못하는 것을... 우리가 고려하지 않고 있는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그리고 나의 주변에는 발명에 뛰어난 좋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나의 발견을 인정해 준다.

그리고 그들과 일하다보면, 나는 그들의 사고 방식을 발견하고 이해하고 닮아 간다..

Posted by 목표를 가지고 달린다
,